질문 생물심리학
슬그머니
- 2017.08.09. 23:57
- 494
혹시 이번학기 생물심리학의 행방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열린다고 들은거 같은데.. 이제 필수로 들어야하는 과목도 아니게 되었고 그 수업을 듣고싶다면 인지신경수업인가? 뭔가를 들으라고 했던거로 기억해여 아마 각 학번 톡방에 공지됬던거 같은데..
0
0
메르시장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르시장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르시장인
감사합니다 아쉽게도 제가 복수전공인지라 공지는 받을 수가 없었어요ㅋㅋ 처음에는 그냥 안 열린건가? 싶다가 생각해보니 계속 찜찜해서 무슨 일일까 싶어 과사에 전화 해보고 소식을 들었습니다 하하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을 늦게봐서 죄송합니다!
0
0
슬그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그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