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공대/자연대 수업 중에 문과가 일선들을만한 거 추천해주세요!
네슼카페
- 2017.08.10. 01:02
- 1745
전공도 거의 다 들었고 일선만 남았는데요
다른 분야도 들어보고 싶어서 이과쪽 수업 찾아봤더니
뭐가 뭔지 제대로 모르니까 고를 수가 없어서요ㅠㅠ
수학 많이 안 쓰고 과학이나 컴퓨터 쪽 수업 이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아시는 분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여
다른 분야도 들어보고 싶어서 이과쪽 수업 찾아봤더니
뭐가 뭔지 제대로 모르니까 고를 수가 없어서요ㅠㅠ
수학 많이 안 쓰고 과학이나 컴퓨터 쪽 수업 이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아시는 분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여
권한이 없습니다.
11
1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A
우와 정말 자세하게 써주셨네요! 감사합니다 ㅠㅠ역시 베이스가 없으면 따라가기 벅찬가보네요 다른 수업 찾아봐야겠습니다....!
0
0
네슼카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슼카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ㅎㅎㅎ
0
0
고고하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하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리전자 pravakar
0
0
흐드러진쓰르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드러진쓰르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드러진쓰르라미
사랑해요 프바
0
0
빠빨간맛궁금해허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빨간맛궁금해허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까지 챙기시려면 비추... 학점 상관없이 컴공쪽 경험을 원하시면 C언어 추천드립니다.
0
0
밥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 공대/자대가 수학 많이 안 쓴다고 하면 화학과 관련된 수업일 가능성이 높구요... 기본적으로 수학 없이는 공대/자대 수업이 진행이 안 될겁니다. 물론 기초과목 수준에서 가능할 수도 있겟지만 이 전공기초과목에서도 기본적으로 수학과 화학기호라든지 물리학적인 내용을 깔고 수업합니다.
단순암기로 커버하기에는 고등학교 과학 베이스가 없는 문과생들이 들었을경우 그냥 그 과목 학생들에게 학점 깔아주는 수준이 될 가능성이 무척 높습니다.
그리고 컴퓨터 관련 수업이라고 하셨는데 공대/자대 안에서 배우는 컴퓨터 수업은 전공 관련하여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일겁니다. 그렇다면 졸업하셔서 쓰실 일도 없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한학기 고생하면서 배우실 이유는 없다고 생각해요. 전공자들도 전공 공부하면서 어쩔수없이 쓸 수 밖에 없어서 배우는건데 상당수 학생이 어려워하니까요.
그냥 다른 인대나 사회대, 경영경제 쪽 수업을 들으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