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환대 공사 언제까지하나요? 순버ㅠㅠ
눈누난나눈누
- 2017.08.10. 15:21
- 740
경암까지 가야하는데, 순버가 생환대앞까지만 간다하더라구요...
정확히 언제까지 공사하는지 아시나요ㅠㅠ? 이 더운날 거기를 걸어올라갈순없어...
권한이 없습니다.
엥 생환대 공사하나여??
0
0
붐치밤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붐치밤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엇 저 화요일에 생환대 내려주시길래 기사님께 여쭤봤더니 내일(수요일)까지만 종점이 생환대라고 하셨어요!
0
0
유려한마블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려한마블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려한마블링
근데 친구가 목요일날갔더니 생환대에 내려줬다고하더라구요ㅠㅠ
0
0
눈누난나눈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누난나눈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누난나눈누
오늘 저도 학교에 가보니까 그때 내려주네요.... 기사분이 공사하는 분들한테 지나가면서 닦달해달라고 하던데... 공사업체에서 자꾸 지연이 되는 모양이네요ㅠㅠ
0
0
유려한마블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려한마블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