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중도4층... 멀쩡하게 생기신 여자 분이...
묵도토리
- 2017.08.10. 20:52
- 4245
제 대각선에 앉으신 분이 말쩡하게 생기셧는데..
코 열심히 파고 파는 족족 의자 밑에 차곡차곡 쟁여놓으시네요 당황스럽습니다
집중력이 얼마나 대단하시면 자각을 못하시고 공부하시는 듯하네요..
이거 쓸데없는 참견이긴 하지만 다같이 쓰는 시설 더럽히는 건 좀 아니잖아요...ㅠㅠ 말걸기도 애매해서 그냥 마이피누에 짤막하게나마 하소연합니다^^;
코 열심히 파고 파는 족족 의자 밑에 차곡차곡 쟁여놓으시네요 당황스럽습니다
집중력이 얼마나 대단하시면 자각을 못하시고 공부하시는 듯하네요..
이거 쓸데없는 참견이긴 하지만 다같이 쓰는 시설 더럽히는 건 좀 아니잖아요...ㅠㅠ 말걸기도 애매해서 그냥 마이피누에 짤막하게나마 하소연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에 진짜요...?윽ㅠㅠ...
0
0
자바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바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상에나
0
0
슬그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그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ㄷㄷㄷ
0
0
군대와휴학사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군대와휴학사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앉기싫은데 자리 어딘지 알려주시면 안되나용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크림
제 신분이 노출될 수도 있기에 말을 삼가겠습니다만.. 4층 2놋열이네요.. 이거 뭐 코 좀 그만 파시라고 포스트잇에 메모해서 적어드리기도 민망하고 하네요 참 ㅎㅎ;
0
0
묵도토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묵도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묵도토리
들어가시고 나서라도 좀 알려주세요. 더러워서 그 자리 피해야겠네요
0
0
이타이이타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타이이타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타이이타이
50-70번대 자리입니다.. 사실 제가 이 글 작성하다가 그분이랑 눈마주쳐서 뭔가 찔리네요;;
0
0
묵도토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묵도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묵도토리
님이 왜 찔리세요? ㅂㅅ은 따로 있는데...
0
0
이타이이타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타이이타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타이이타이
다함께 쓰는 시설이니 깨끗하게 쓰자고 용기내서 말씀드렸어야 했는데... 위치도 정확히 말 못해줄꺼면서 괜히 글만 싸지르고 있으니 뭔가 눈치가 보여서요ㅠㅠ 다음엔 용기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트잇 장전해야겠어요
0
0
묵도토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묵도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쇠똥구리임
9
0
빛좋은개살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빛좋은개살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빛좋은개살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묵도토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묵도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근데 그걸 굳이 왜 계속 보고있는거에요?
0
0
fer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r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erry
그러게나 말입니다....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저도 빡공 집중해야하는데 말이죠ㅠㅠ 저는 시공간을 축내는 쓰레긴가봐요... 오늘 하루와 열람실 좌석에 죄송합니다..
0
0
묵도토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묵도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2층..멀쩡하게 생기신 남자분이 발 각질을 계속 발끝으로 벅벅 긁어서 발등으로 비벼 털더라구요...책상 배치때문에 자꾸 발움직이는게 눈에 들어와서 괴로웠던..
0
0
ntrzo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trz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