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길냥이 동물병원에 데려가보신분들 계신가요?
기시귀신
- 2017.08.10. 22:20
- 1206
1. 저희동네에 저를 보면 반가워하는 길냥이가 있던데, 한 며칠전부터 보니깐 입에서 늘어진 침을 한가닥 달고 있더라고요. 이거 바로 병원데려가야 되는 거죠?
2. 길냥이를 병원에 데려가려면 어떻게 가야 하나요? 안아서?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나요? 이렇게 침 흘리는건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안아서 데려가야 한다면 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제가 개든 고양이든 반려동물을 키워본적이 없어서 서툴어요 ㅠㅠ
3. 동물병원에서 보통 길냥이 진료비는 얼마정도가 나오나요? 대학생 용돈으로 가능할까요?
제가 먹이 준 적도 있고 잘 따랐는데 맘이 아프네요 ㅠㅠ 답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티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티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으려고 할 때 되게 심하게 발버둥 칠 수 있어요ㅜㅜ 맘아프네요..
0
0
난하잍라잍그래서미래가빛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하잍라잍그래서미래가빛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을리는건 치석이랑 잇몸에 문제가 있는건데 그건 병원가도 약먹거나 해선 잘 안낫고 나아도 재발할 가능성이 많다고 해요. 치료를 해야하는데 치료비는 많이 든다고 들었어요...
0
0
Skdjrid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djrid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 진료비가 사람 진료비보다 훨씬비싸더라고요(3배정도?) 증상 인터넷으로검색해보고 심한게아닌거 같으면 자연치유되도록 놔두는것도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