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죠짐에관해서(운동으로 복근왕자 만들고싶어요)
부산대학생441
- 2017.08.10. 22:59
- 1646
제가 4달안에 몸을 만들기로했어요! 모르는부분이 많아서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크로스핏운동하는거랑 헬스하는거 둘 중 머가나은지.. 그리고 식단조절도 아시는 분 잇으면 조언 좀 해주세요..ㅜㅜ
부탁드려요 부대몸짱님들ㅜㅜ
크로스핏운동하는거랑 헬스하는거 둘 중 머가나은지.. 그리고 식단조절도 아시는 분 잇으면 조언 좀 해주세요..ㅜㅜ
부탁드려요 부대몸짱님들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스택 돌리면 가능
0
0
ㅎㅎㅎㅎㅎ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ㅎㅎㅎㅎ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춤법부터.... ㅠㅠ..
0
3
스피드왜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피드왜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피드왜건
하아..이런걸로왜시비거시는지... 수정완료했습니다
0
0
부산대학생44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생44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생441
시비거는게 아닌데...
님 글 다시 읽어보세요. 정확히 무슨질문하는지도 모르겠는데요
님 글 다시 읽어보세요. 정확히 무슨질문하는지도 모르겠는데요
2
0
스피드왜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피드왜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피드왜건
지금은괜찮아요??
0
0
부산대학생44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생44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생441
어디부터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4개월이면 몸을 만들기에 엄청 적은 시간입니다. 불가능해요. 왕자가 보이는게 목적이라면 날짜 맞춰서 살만 빼세요.
4개월이면 몸을 만들기에 엄청 적은 시간입니다. 불가능해요. 왕자가 보이는게 목적이라면 날짜 맞춰서 살만 빼세요.
0
0
스피드왜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피드왜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피드왜건
근육이 어느정도 있는 편이긴해요 죠짐을 다녀볼까 고민이네요
0
0
Estee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stee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steem
근육이 어느정도 있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스스로 아실텐데요.
몸상태를 정확히 알려주세요. 키 몸무게 체지방량 골격근량 등이요.
생존근육 보고 근육이 어느정도 있다고 말하시는거 같은데요. 죠짐 다니시던지 알아서 하세요. 어딜가던 자기가 집중해야 근육이 생기죠. 그리고 무리하면 100% 탈납니다. 조심히 운동하세요~
몸상태를 정확히 알려주세요. 키 몸무게 체지방량 골격근량 등이요.
생존근육 보고 근육이 어느정도 있다고 말하시는거 같은데요. 죠짐 다니시던지 알아서 하세요. 어딜가던 자기가 집중해야 근육이 생기죠. 그리고 무리하면 100% 탈납니다. 조심히 운동하세요~
0
0
스피드왜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피드왜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근은 체지방줄이시면 무조건나와요 식단관리가우선입니당
0
0
레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로스핏 강추합니다 몸만들기도 좋고 재밌고 좋아요 ㅋㅋㅋ여잔데 하고있어요저도 ㅋㅋㅋ!
0
0
채식주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채식주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달이면 왠만큼 될껀데 크로스핏하세요 계속하다보면 자연스레 몸 만들어져있을거에요 네달빡세게하면 충분
0
0
뱅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뱅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문에 조금 구체성이 부족한거 같네요. 하루에 얼마정도 시간 투자가 가능한지.. 돈은 얼마 정도 투자 가능한지 알려주시면 조금 더 자세한 방법이나 조언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몸매 가꾸는게 돈이 상당히 들더라고요..)
0
0
밥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햄
학교 공부 하면서 할꺼라서 하루 2시간정도면 되고 피티할 돈은 없고.. 개인으로 해야겠죠.
그리고 8달정도 운동을 했었다가 2달 쉰 상태고요. 왕자 한번 만들고 싶어서ㅎㅎ
그리고 8달정도 운동을 했었다가 2달 쉰 상태고요. 왕자 한번 만들고 싶어서ㅎㅎ
0
0
Estee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stee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죠짐비추요
위생최악임
위생최악임
0
0
라이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이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 명이 운동하러 갔다가 2명이 허리 박살나서 혼자쓸쓸히 다녔는데...
0
0
ㄱㄱ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ㄱ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쪽지 주시면 설명해 드리겟습니다
0
0
매니매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니매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니매니
보냇어요
0
0
Estee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stee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