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부연구생 도움되나요?
원라스
- 2017.08.11. 08:02
- 1146
빙학동안잠간해봤는데
실험을 하긴하는데 반복적인 전처리만하게되더라구요ㅠ
그나마 장비다뤄본게 경도기밖에 없는데 한학기정ᆞ도 더하면 다른장비도쓰고 연구에대한것도 알고 할수잇나요?
목적도모르고 시키는것만해서 대학원진학에도움이 되는질 모르겠네요ㅠ
다른학생은없고저만있습니다
실험을 하긴하는데 반복적인 전처리만하게되더라구요ㅠ
그나마 장비다뤄본게 경도기밖에 없는데 한학기정ᆞ도 더하면 다른장비도쓰고 연구에대한것도 알고 할수잇나요?
목적도모르고 시키는것만해서 대학원진학에도움이 되는질 모르겠네요ㅠ
다른학생은없고저만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목적은 석, 박사과정 중인 분들한테 물어보면 알려줄 거 같아요. 못 물어볼 내용은 아닌 거 같습니다.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이 경험하고픈 부분 알려주면 경험시켜주지않나요? 그런 것들 경험하고 취업할지 석사 진학할지 판단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던데요?
0
0
감수분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수분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
그 연구실이 썩었냐 안썩었냐에
달려있는듯요
그 연구실이 썩었냐 안썩었냐에
달려있는듯요
0
0
라이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이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석사 대학원생입니다.
취업을 원하시면 비추입니다.
진학을 원하시면 학부연구생은 그 쪽 연구실에 진학 하시려면 추천드리고요. 경험 하시려면 1개월 이내 단타로 분위기만 느끼시기를 추천합니다. 연구실에서 학부 연구생 뽑을 때 프로젝트에 깊숙한 부분까지 알려주고 일을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저의 연구실 기준 입니다.)
물론 일 끝나고 더 하실 수는 있는데 시키는 일이 생각보다 많을 겁니다..
취업을 원하시면 비추입니다.
진학을 원하시면 학부연구생은 그 쪽 연구실에 진학 하시려면 추천드리고요. 경험 하시려면 1개월 이내 단타로 분위기만 느끼시기를 추천합니다. 연구실에서 학부 연구생 뽑을 때 프로젝트에 깊숙한 부분까지 알려주고 일을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저의 연구실 기준 입니다.)
물론 일 끝나고 더 하실 수는 있는데 시키는 일이 생각보다 많을 겁니다..
0
0
밥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에서 제가 학부연구생드갔을때는 그때 하던거 대학원에와서 쭉이어서 하고있습니다
0
0
GavyGab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avyGab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도움 됬어요 실험실 선배들이전부 졸업예정이고 저랑 친구밖에 없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FM대로 잘배워서 진학은안했지먄 관련업계 취업후 잘 써먹고있어요
0
0
제이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이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