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수전공시 들어야 할 학점 계산
드드드드드들
- 2017.08.11. 08:14
- 826
예를 들어 원래 소속과의 심화전공 학점이 47학점이고,
복수전공 충족 필요학점이 50학점 이라면,
원래 소속과의 전공 학점은 최소전공 학점만 듣고,
심화전공 전체+(50-47)학점 만큼을 듣는 건가요?
즉, 원래 학과의 졸업학점이 136학점이라면,
139학점을 들어야 졸업 가능한가요??
이 경우, 심화전공 전체이상이 복수전공으로 넘어가니까
본과의 전공선택은 들을 필요가 없나요??
계산법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디서 어디로 가는지 따라서 다르지 않나요?? 졸업 학점 136이면 공대인거 같은데 쵯ㅎ 전공이 추가되는게 저것밖에 안되는거면 비슷한 계열 공대로 가시는 건가요??? 학과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걸로 알아서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자대에서 상대 복전 신청하니깐 60가까이 더 들어야하는데 복전하면 일선은 안들어도 된다고 과사에서 말해주길레 20-30학점 정도 추가됐어요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닝기리딩딩
공대가 공대 복전할지 생각중이요. 서로 비슷한 공대는 아니고요. 일선을 안들어도 되는건 원래소속 전공선택을 안들어도 되는건가요?
0
0
드드드드드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드드드드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공대 잘 몰라서 일단 기계에서 정컴으로 복전한다고 예를 들면 기계과 교양25랑 최소전공은 전공기토 전공필수 61에 복수 45인데 이러몀 131에 일선 6학점인데 정컴 최소전공 맞추려면 전공기초 25에 전공 필수 36을 더 들어야해요 이러면 61학점이니 기계과 최소졸업기준 45넘고 일선도 채워지는거라서 총 10학점 추과되서 141학점들으먄 되요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아는방식은 이건데 과가 달라서.. 학과 문의하먄 더 확실할 거예요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닝기리딩딩
감사합니다~
0
0
드드드드드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드드드드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