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aaassdd 2017.08.11. 10:20 302 1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깔롱재이 17.08.11. 11:12 수업 편하고 좋아요 과제도 별로없고 단점은 좀 졸리는점? 근데 잘들어보면 진짜 아는것도 많으시고 대학생활에 있어 좋은말도 해주시는분 0 0 깔롱재이 댓글 내용 복사 수업 편하고 좋아요 과제도 별로없고 단점은 좀 졸리는점? 근데 잘들어보면 진짜 아는것도 많으시고 대학생활에 있어 좋은말도 해주시는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깔롱재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단점은 좀 졸리는점? 근데 잘들어보면 진짜 아는것도 많으시고 대학생활에 있어 좋은말도 해주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