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돈이없어요..!!큰일났다
현실남매
- 2017.08.11. 17:48
- 1856
알바많이하는데 의무적으로 나가는 곳이 좀 있어서ㅠㅠ 흐규흐규 과외비들어오려면 2주는 있어야하는데 4만원 남았어요 ㅠㅜ
우짜지..... 적어도 10만원은 필요한 상황인데 큰일났어요 으아아아ㅏㅇ앵
우짜지..... 적어도 10만원은 필요한 상황인데 큰일났어요 으아아아ㅏㅇ앵
권한이 없습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소액대출 해주지 않나요 요새
0
0
야이노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이노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이노마
그거 받아도 안전한건가요 ㅠㅠ
0
0
현실남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실남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실남매
그거받으면 무서운엉아들이 집에와서 막 요플레같은거 맘대로 먹으면서 행패부림 ㅡㅡ
0
0
Kiehl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eh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iehle
요플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Leid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실남매
카카오 1금융이라 상환만 제때하면 딘대요
0
0
마이피누안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안해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