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네시반 성의과학이랑 마움경있어요 느엥 2017.08.12. 12:49 566 1 7영역 교선이랑 교환하실분있나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조슈아 17.08.12. 13:06 7영역에 김동조 교수님 유럽의다문화와이슬람 이라는과목 시간되시면 추천드려여! 교수님이 정ㅡ말 좋으시고 성적도 잘주십니다. 이번에 신설하신과목인데 폐강위기라고 홍보해달라고 문자오시네요.. 암튼 교수님 진짜 좋으시니까 관심있으면 일단 넣어보세여! 0 0 조슈아 댓글 내용 복사 7영역에 김동조 교수님 유럽의다문화와이슬람 이라는과목 시간되시면 추천드려여! 교수님이 정ㅡ말 좋으시고 성적도 잘주십니다. 이번에 신설하신과목인데 폐강위기라고 홍보해달라고 문자오시네요.. 암튼 교수님 진짜 좋으시니까 관심있으면 일단 넣어보세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조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조슈아 17.08.12. 13:06 7영역에 김동조 교수님 유럽의다문화와이슬람 이라는과목 시간되시면 추천드려여! 교수님이 정ㅡ말 좋으시고 성적도 잘주십니다. 이번에 신설하신과목인데 폐강위기라고 홍보해달라고 문자오시네요.. 암튼 교수님 진짜 좋으시니까 관심있으면 일단 넣어보세여!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