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 질문있어요! 자바칩 2017.08.12. 21:07 736 2 부전공 필수과목 3개를 제외한 나머지 과목은 전선 전필 관계없이 자기가 듣고싶은 과목 들으면 되는 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수밤이 17.08.12. 21:09 네 과나다다르긴한데 학점채우는거면 맞을거에요! 0 0 수밤이 댓글 내용 복사 네 과나다다르긴한데 학점채우는거면 맞을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수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HPNOTIQ 17.08.12. 21:48 넹 학과에서 허락만 하면 전기 들어도 돼요! 0 0 HPNOTIQ 댓글 내용 복사 넹 학과에서 허락만 하면 전기 들어도 돼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