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환대 앞 공사 끝낫나요?? 다이소에다있오? 2017.08.13. 12:18 618 2 순버가 항상 화학관 앞에 서서 ㅠㅠ 위에 까지 안가서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다이소에다있오? 글쓴이 17.08.13. 14:00 내일이면 위에까지 갈거에요. 0 0 다이소에다있오? 댓글 내용 복사 내일이면 위에까지 갈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이소에다있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ㅁㄴㅁ 17.08.13. 17:41 오늘 오후에 보니까 경암까지 갔습니다!!! 0 0 ㅁㄴㅁ 댓글 내용 복사 오늘 오후에 보니까 경암까지 갔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ㅁㄴ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