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교양으로서의 고고학
구린데용
- 2017.08.13. 14:10
- 538
배진성교수님분반 교양으로서고고학듣는데
다음 수업이 엄청위에 있어서...ㅠㅠ
배진성 교수님이 항상 좀 일찍 꿑내주시는편인가요??
다음 수업이 엄청위에 있어서...ㅠㅠ
배진성 교수님이 항상 좀 일찍 꿑내주시는편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