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행복의심리학 ㅅㅇㅈ교수님수업!
Ju0
- 2017.08.13. 14:52
- 779
행심 ㅅㅇㅈ교수님수업
교재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ppt로 수업하시나요..?
들으셨던분들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당!
교재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ppt로 수업하시나요..?
들으셨던분들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Ppt만쓰세용ㅎㅎㅎ
0
0
담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담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고
감사합니다ㅎㅎ
근데 그럼 수업시간에 교재 지참하라거나 사용하는일은 없는건가여..?!
근데 그럼 수업시간에 교재 지참하라거나 사용하는일은 없는건가여..?!
0
0
Ju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u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u0
넹넹ㅋㄷㅋㄷ
근데ppt내용이 교재바탕으로한거라서 참고하실거면필요하시긴한데 수업시간이나 시험에는전혀지장없어용
근데ppt내용이 교재바탕으로한거라서 참고하실거면필요하시긴한데 수업시간이나 시험에는전혀지장없어용
0
0
담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담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고
오오 감사합니당 개강하고 오티때 살지말지 결정해야겠어요 헌책방에서 사려면 미리사둬야될거같아서 여쭤본건데 필요없을듯하네여 ㅎㅎ
0
0
Ju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u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u0
넹넹ㅋㄷ저도중고책샀다가....휴
0
0
담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담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