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컴퓨터시물레이샨
엇복학생
- 2017.08.14. 09:40
- 354
1.계절때 매번 열리는거 같던데 이번에도 열릴까열..?
2.수치해석 전에 듣는게 좋다고는 들었는데 안들으먄 무리인가용..
2.수치해석 전에 듣는게 좋다고는 들었는데 안들으먄 무리인가용..
권한이 없습니다.
1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수치해석 수업방식이 교수바이 교수(기계과)이긴한데
매트랩모르고하면 과제를하거나 여러가지 수치해석기법 코딩을 읽을때 힘들죠 특히 시험에 코딩을 직접적으로 제출하시는 교수님도 계시니까요
개인적으로 시험에만 코딩내용이 나오지않는다면 나름 해볼만 하다고봐여
매트랩모르고하면 과제를하거나 여러가지 수치해석기법 코딩을 읽을때 힘들죠 특히 시험에 코딩을 직접적으로 제출하시는 교수님도 계시니까요
개인적으로 시험에만 코딩내용이 나오지않는다면 나름 해볼만 하다고봐여
1
0
webcle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bcle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컴시뮬이 MATLAB 사용법을 익히는 과목이고 수치해석이 주로 MATLAB을 이용하다보니 서로 같이 들으면 좋다는건데 안들어도 따라가지 못 할 만큼 어렵지는 않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