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직인데 멘토링 못하면
퍽퍽한닭다리
- 2017.08.14. 11:26
- 1135
멘토링 대부분 7학기 까지만 지원자격되던데 만약 그 안에 계속 떨어져서 못하면 어케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꼭 멘토링 아니어도 되니까 교육봉사 인정되는 활동 뭐든 알아보세요!
0
0
무아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아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아레
아 그럼 교내에서 주최하는게 아니라도 외부기관에서 교육봉사시간만 인정받으면 교육봉사활동 2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는건가요????
0
0
퍽퍽한닭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퍽퍽한닭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퍽퍽한닭다리
넵, 학점 인정받기 위한 서류들 차곡차곡 잘 챙겨두시고요. 시간 잘 맞추시고요 :)
0
0
무아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아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아레
오 .. 감사합니다 !!!
0
0
퍽퍽한닭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퍽퍽한닭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