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국가장학금 소득분위 이의신청 결과 난 사람??
물리님
- 2017.08.16. 01:57
- 2777
혹시 국장 소득분위가 이상하게 나와서 이의신청한 사람중에서 결과 난 사람 계신가여....
이번주 금요일까지 꼭 결과가 나와야하는데 ㅠㅠㅜㅠㅜㅜㅠ
이번 이의신청은 왜이리도 오래 걸리나요 항상 일주일이면 결과 나오더니만...ㅠㅠㅠ
결과 나오신 분 계시면 조금이라도 안심이 될것 같아서요 ㅠㅜㅜㅠ 꼭 댓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근로 장학생 때문에 걱정하시는거 같으시네요. 1학기때 이의제기가 성공해서 (이의제기 발표나는데 3주 걸렸습니다)5분위에서 2분위로 소득분위가 낮아졌습니다. 소득분위가 발표나자마자 이의제기를했고 이의제기가 발표되었을때는 이미 근로지가 배정되었을 상태였지요. 하지만, 학생과에 문의해서 자초지종을 설명한뒤 후보순위에 1순위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만약 그쪽 분이 원하는 근로지는 되지 못할후 있지만, 성적과 소득분위가 근로하실 성적이 되면 추가로 합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1
0
빅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빅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빅자루
전 지금 8분위로 나와있는데 원래는 항상 2분위 1분위가 나왔었습니다... 가능하겠죠.. 오늘도 이의신청 결과가 안나왔네요 ㅠㅠ
0
0
물리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리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리님
그건 소득 분위가 나와봐야 압니다. 소득분위상정할때 대출이 누락되어 서류 체출하니 승인이 받아들여졌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행운을 빕니다
0
0
빅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빅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9분위 받았다가 7분위로 재조정 받았어요
전화해서 왜 아직도 접수 or 심사중이고 언제쯤 발표나는지 물어보면 더 빨리나는듯요;; 전 참고로 전화해서 물어봤어요 ㅎ
전화해서 왜 아직도 접수 or 심사중이고 언제쯤 발표나는지 물어보면 더 빨리나는듯요;; 전 참고로 전화해서 물어봤어요 ㅎ
0
0
JJ08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J08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J0830
저도 지금 2번이나 통화해서 빨리해달라고 했는데 이번주 금요일까지 확실하게 된다는 보장은 없다네요...
근로장학 떨어지는거 아닌가... 8분위면 보지도 않고 떨굴것 같은데 .....일단은 지원해보는게 맞는걸까요??
근로장학 떨어지는거 아닌가... 8분위면 보지도 않고 떨굴것 같은데 .....일단은 지원해보는게 맞는걸까요??
0
0
물리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리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리님
근로장학은 잘 몰라서ㅠㅠㅠ
결과는 나중에 나오는듯 하니까 일단 지원해보시고
월요일 아침까지 안나오면 전화해서
내일 등록금 내야하는데 빠른처리 부탁한다고 다시 연락하세요ㅠㅠ 참고로 서류첨부 소견서는 첨부서류 확인서 맨 위에 떠요!
결과는 나중에 나오는듯 하니까 일단 지원해보시고
월요일 아침까지 안나오면 전화해서
내일 등록금 내야하는데 빠른처리 부탁한다고 다시 연락하세요ㅠㅠ 참고로 서류첨부 소견서는 첨부서류 확인서 맨 위에 떠요!
0
0
JJ08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J08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