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노트북 수리 vs 새로 사기
그런거없다....
- 2017.08.16. 02:01
- 1319
삼성 노트북 2011년도꺼 쓰고있다가 요새 느려져서 수리를 하려고 하는데 차라리 하나 사는게 낫다는 이야기가 많더군요.... 어떤게 현명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굵직한바나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굵직한바나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굵직한바나나
얇은 노트북이에요 ㅎㅎ 수리보다는 사는게 낫다는 말씀이죠..?
0
0
그런거없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없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없다....
배터리도 거의 맛이갔을테고 교체한다해도 교체비용 5~7만예상
그외에 수리비용도 이것저것 나올텐데 수리한다해도 버벅댈 가능성이 엄청높습니다.
교체하시는것이 나아보임
그외에 수리비용도 이것저것 나올텐데 수리한다해도 버벅댈 가능성이 엄청높습니다.
교체하시는것이 나아보임
0
0
굵직한바나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굵직한바나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굵직한바나나
대단히 감사합니다
0
0
그런거없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없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개사시는게 나아보여요!
0
0
우와와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와와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와우
감사합니다
0
0
그런거없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없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13년도 삼성 노트북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도 너무 느려서 살까말까ㅜㅜ
0
0
밍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밍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밍그리
저도 컴알못이라.... 글 한번 작성하시는게 어떨까요!
0
0
그런거없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없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마다 다르긴한데 사무용이나 과제용이면 ssd교체로 생명연장가능합니다.
요즘 60,70이면 쓸만한 노트북 살 수 있기도 합니다. 근데 저라면 겜하는게 아니면 ssd로 연명하고 완전 맛 가기 시작하면 그때 사는 방향으로 할 것 같네요. 전자기기라는게 늦게 살수록 더 좋은 기기를 살 수 있으니까요. 물론 지금 사셔도 충분히 4,5년 쓸겁니다! 관리만 잘하시고 노트북으로 간단하고 가벼운 작업만 하시면요.
요즘 60,70이면 쓸만한 노트북 살 수 있기도 합니다. 근데 저라면 겜하는게 아니면 ssd로 연명하고 완전 맛 가기 시작하면 그때 사는 방향으로 할 것 같네요. 전자기기라는게 늦게 살수록 더 좋은 기기를 살 수 있으니까요. 물론 지금 사셔도 충분히 4,5년 쓸겁니다! 관리만 잘하시고 노트북으로 간단하고 가벼운 작업만 하시면요.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A
ssd는 개인적으로 사서 교체 가능한건가요? 아님 센터에..? 지금 제컴 상태가 처음 인터넷 켜서 검색하려면 5분 걸리는ㅠㅠ
0
0
밍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밍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밍그리
저는 혼자서 하는데 못하시면 사설업체에 맡기시는 것도 방법. 인터넷에 널린게 ssd 교체 후기라서요.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A
감사합니다... 지금 부팅자체가 30분 걸려요... 윈도우즈를 불러오는데만요 ㅠㅠ 교체 해야하겠죠..?
0
0
그런거없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없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없다....
그 정도면 사세요ㅋㅋㅋㅋㅋㅋㅋ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기존 데이터 때문에 새로 사는걸 망설이는거라면 하드만 분리해서 마이그레이션 한다음에 새 노트북 추천합니다.
0
0
금정구작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구작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구작기
감사합니다!
0
0
그런거없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없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랩탑인거 감안하면... 인간수명으론 70~80대 정도되겠네요
관리 개잘하셨으면 60대후반 ㄷㄷㄷㄷ
이제는 놓아줄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