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영 면제분반
Forest
- 2017.08.17. 12:46
- 1226
몇년도까지 유효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16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닝기리딩딩
학번말고 저때 2020년까지만 면제분반을 운영한단 소리를 얼핏 들은적이 있어서요 ㅠㅠ
0
0
Fore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e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est
몇 학번까지 한다는 소린 들었는데 폐지된다는 말은 못들어서.. 그건 잘 모르겠어요 그런 말 저는 처음 들어봐서....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교양교육원 들어가시면 적혀있을거게요 아니면 거기 질문 그리면 될텐데 그거 음..얼핏 듣기로는 저도 2020년인가 그런거같은데.. 어.. 부산대 교양교육원에 거기 교양영어 란에 보세여!
0
0
할게없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게없어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20년 맞습니다
0
0
디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디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