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5학년 1학기 학비 (3학점) 홀롤롤 2017.08.17. 17:32 2634 2 5학년 1학기 3학점 신청했는데 학비는 어느 정도 나올까요...? 4년 끝나서 국장도 안나오는데 많이 안 나오겠죠? 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재채기에취 17.08.17. 18:50 학교홈페이지이 나와잇어요~ 3학점이면 등록금 1/6만큼 낼꺼에요 0 0 재채기에취 댓글 내용 복사 학교홈페이지이 나와잇어요~ 3학점이면 등록금 1/6만큼 낼꺼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재채기에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홀롤롤 글쓴이 17.08.17. 19:27 재채기에취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홀롤롤 댓글 내용 복사 그렇군요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홀롤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3학점이면 등록금 1/6만큼 낼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