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대전 현지인계신가요?
라면인건가
- 2017.08.18. 22:53
- 1157
그그 대전 원주민? 현지인? 단어를 모르겠네요..Native계신가요??
이번에 카이스트에 갈 일이 있는데 혹시 1. 숙소는 월평역쪽이랑 유성온천역 중 어디가 여러 접근성이 좋은가요??
홈플러스쪽에 방을 잡을려고 생각중인데
월평이 더 괜찮아보이는거 같기두하고
2.유성온천역에서 홈플러스까지 걸으면 얼마나 걸리나요??
이번에 카이스트에 갈 일이 있는데 혹시 1. 숙소는 월평역쪽이랑 유성온천역 중 어디가 여러 접근성이 좋은가요??
홈플러스쪽에 방을 잡을려고 생각중인데
월평이 더 괜찮아보이는거 같기두하고
2.유성온천역에서 홈플러스까지 걸으면 얼마나 걸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음치킨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음치킨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치킨1
부산대역에서 온천장 홈플러스 걸어가는정도 되려나요..?
0
0
라면인건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면인건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면인건가
음..느낌상 부대역서 중도가는정도?같아요ㅎㅎ
0
0
음치킨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음치킨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치킨1
아 그럼 얼마 안되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라면인건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면인건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평에 시내근처는 유흥지역이라 비추요
0
0
dwactus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wactu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wactusu
감사합니다!!!ㅠㅠ
0
0
라면인건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면인건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면인건가
거기 어마어마해여 차라리 궁동쪽이 낫지 않나 싶은데
0
0
dwactus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wactu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면인건가
아 근데 사시는게 아니고 일일이면 한계가 있겠네여 ㅠㅠ
0
0
dwactus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wactu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wactusu
궁둥이 충남대네여ㅠ
여긴 쟈철이랑 굉장히 머네여
여긴 쟈철이랑 굉장히 머네여
0
0
라면인건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면인건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전역이랑 왓다갓다하실라면 월평이 차라리 나으실거에요 ㅎㅎ
0
0
호이호의호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호의호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이호의호읰
감사합니다
0
0
라면인건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면인건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유성온천역에서 홈플러스걸어가는데 꽤걸립니다. 한 20분?정도 생각하시면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