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성적장학금 힘들다힘들어햄최몇 2017.08.18. 23:48 1975 1 보통 성적 어느정도되야 나오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Chr.K 17.08.19. 00:51 저희 과는 장학금량이 정해져 있구 위에서부터 까이면서 내려오는 구조에용저는 1,2등이 국장 수혜자라 4등인데도 받았네요(3등은 모름) 0 0 Chr.K 댓글 내용 복사 저희 과는 장학금량이 정해져 있구 위에서부터 까이면서 내려오는 구조에용저는 1,2등이 국장 수혜자라 4등인데도 받았네요(3등은 모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Chr.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저는 1,2등이 국장 수혜자라 4등인데도 받았네요(3등은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