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집사분들 질문입니다ㅠㅠ
Rubio
- 2017.08.21. 09:01
- 875
자취하시는 집사분들 원룸 구할때 보통 냥이 키우신다고 얘기하고 구하시나요?
아님 몰래들 키우시나요....
부산대 근처는 냥이 키운다고 하면 방구함에 있어 잘 해줄까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취하시는 집사분들 원룸 구할때 보통 냥이 키우신다고 얘기하고 구하시나요?
아님 몰래들 키우시나요....
부산대 근처는 냥이 키운다고 하면 방구함에 있어 잘 해줄까요ㅠ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 번도 울음소리 샌적없고 스크래쳐 2개놔두니까 벽지도 멀쩡했고 화장실도 자주 정리해주면 냄새도 별로 안나서 넘어가신듯 해요.
처음에 계약할 때 애완동물 안 된다고 하면 양해를 구하거나 포기해야하고 그런 말 없었으면 키워도 되지 않을까요? 저같은 경우는 그런 말씀은 없으셨거든요. 근데 원래는 안 되는건데 본인이 전달을 까먹으셨다면서 그냥 유하게 패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