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가근로!!
- 2017.08.21. 12:51
- 2077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동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쟈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동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호의호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쟈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호의호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닥타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쟈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로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닥타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쟈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호의호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쟈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동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쟈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번 조회해보시곤 합격했다고하시곤 전산으론25일날 확인해볼수있댔어요! 공문이 근로기관으로 넘어간지 얼마안되서 전화는 곧올꺼라하셨어요! 실례지만 질문자분이 아마 추가대기명단에 올라계신게 아닐까 예상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닥타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호의호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호의호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호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호의호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어아으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호의호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호의호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쟈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어아으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쟈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호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