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9학기 등록금 개강하고 수강정정끝나면 내는건가요? 원라스 2017.08.21. 18:05 804 2 차등대상자라는데 등록금 개강수강정정끝나고내는거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HPNOTIQ 17.08.21. 19:27 9월 중순~말 이때 낼걸요 계속 공지사항 확인하면서 못 내는 일 없도록 하시길..! 0 0 HPNOTIQ 댓글 내용 복사 9월 중순~말 이때 낼걸요 계속 공지사항 확인하면서 못 내는 일 없도록 하시길..!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밍그리 17.08.21. 22:13 학사일정보면 차등납부기간이 따로 있어요 9월말 즈음입니다 0 0 밍그리 댓글 내용 복사 학사일정보면 차등납부기간이 따로 있어요 9월말 즈음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밍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