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생회비
닉네임뭐할까
- 2017.08.22. 18:54
- 1534
솔직히 학생회비 어디에 쓰는지도잘모르겠고 안내고싶은데 나중에 학생회에서 누가안냈는지 알게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신사목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사목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방법없고 알필요도없어요 학생회비 안냈다고 뭐 참여못하고 그런거없는데요
0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0
0
닉네임뭐할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뭐할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그게 낸 사람을 알수있는 방법은 있는데 그럼 반대로 안 낸사람을 알수있다는 거라서 학생회에서 방법을 못쓴다고 알고있어요
0
0
비누와수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누와수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총학생회비(등록금이랑 같이 내는거)는 모르고 과학생회비는 본인들이 걷으니까 알고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