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비 못냈는데
그런거없다....
- 2017.08.25. 16:33
- 1793
제적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기중에 내는 기간 있을꺼에요.
0
0
일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 추가납부기간
-추가1차: 9/5~8(고지서 4일)
-최종등록: 9/26~29(고지서 25일)
-추가1차: 9/5~8(고지서 4일)
-최종등록: 9/26~29(고지서 25일)
0
0
으어아으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어아으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적 ㅊㅋ
0
4
유창한애기부들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창한애기부들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