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0원 고지서 제출 못했어요ㅠㅜ...
피자스쿨고구마피자
- 2017.08.26. 14:09
- 2898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이
어제 4시 30분까진데
6시에 알았어요 ㅠㅠ
전화해보니 다 퇴근하신거 같고..
어떻게 하죠?
9월5일 부터 8일까지 추가 납부기간?이라던데..
그때 다시 제출할 수 있나요?
국가장학금 안날아갈까요?ㅠㅜ
도와주세요!
어제 4시 30분까진데
6시에 알았어요 ㅠㅠ
전화해보니 다 퇴근하신거 같고..
어떻게 하죠?
9월5일 부터 8일까지 추가 납부기간?이라던데..
그때 다시 제출할 수 있나요?
국가장학금 안날아갈까요?ㅠㅜ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내보세요!! 어쩔 수 없어서 ㅠㅡㅠ
0
0
아나아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나아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가기간에 하세요
0
0
y12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12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월 1일 추가납부기간에 내세요
0
0
Crazy포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razy포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원고지서도 되야되나요??
0
0
도도한금정산두루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금정산두루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금정산두루미
은행에 내야합니다.
아니면 의료공제회비나 학생회비를 납부하면 자동으로 납부됩니다
저는 귀찮아서 의료공제회비는 몇천원안하니까 그걸 납부해서 은행에 안갑니다
아니면 의료공제회비나 학생회비를 납부하면 자동으로 납부됩니다
저는 귀찮아서 의료공제회비는 몇천원안하니까 그걸 납부해서 은행에 안갑니다
0
0
비누와수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누와수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