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버디 픽업
.,.,
- 2017.08.26. 21:03
- 918
픽업 관련 메일을 다들 받으신것 같은데 저는 아직 못받아서요..
다들 받으셨나요?
받으신분있으시면 혹시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
다들 받으셨나요?
받으신분있으시면 혹시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못받았어요ㅠㅠ
0
0
ㅔㅂ시사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ㅔㅂ시사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 already received it.
0
0
싱싱청과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싱싱청과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받으시면 아마 픽업 안가셔도 될겁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제 버디들 이미 한국 와있는데 메일 안왔네요
걱정되시면 대외교류본부에 전화해보세여 저는 안할겁니다 ㅋㅋ
저 같은 경우에도 제 버디들 이미 한국 와있는데 메일 안왔네요
걱정되시면 대외교류본부에 전화해보세여 저는 안할겁니다 ㅋㅋ
0
0
시무시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무시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무시무
저는 버디들이 둘다 안들어왔어요.. 같은날 같은 시간에 들어온다는데 연락을 못받아서 아직도 기다리고 있네요 내일 전화해서 물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