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모의토익으로 졸업되나요??
뉴뉴ㅠㄴ뉴ㅠ
- 2017.08.26. 23:51
- 2201
졸업요건 때문에 토익 다시해야하는데 학교에서 하는 모의토익으로도 되는건가요???
그리고 학교에서하는 모의토익 정보아시면 가르쳐주세용...!!ㅎㅎ
그리고 학교에서하는 모의토익 정보아시면 가르쳐주세용...!!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ㄱㄱ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ㄱ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정 모의토익 점수 취득 후 졸업영어 수강으로 졸업 가능할껄요?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의토익말구 학교에서 졸업대체모의토익이라고 있어요
그거 해서 점수받으면 졸업되요!
혹은 480점인가 넘으면 졸업영어 들을 수 있구요
그냥 모의토익은 아무것도 안돼요!!
그거 해서 점수받으면 졸업되요!
혹은 480점인가 넘으면 졸업영어 들을 수 있구요
그냥 모의토익은 아무것도 안돼요!!
0
0
미르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르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르첼
아 감사합니당!! 졸업대체모의토익도 학과에서 정한 토익점수 넘으면 되는거죠??
0
0
뉴뉴ㅠㄴ뉴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뉴뉴ㅠㄴ뉴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뉴ㅠㄴ뉴ㅠ
넵넵!
1
0
미르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르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걸로 졸업한 지인이 있었는데
근데 졸업 인정되는 모의 토익이 따로있는건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