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인터넷 휴학하려고 하는데요...
냐냐냐
- 2017.08.28. 18:29
- 745
등록금은 이미 냈고 휴학 신청하려 했더니
수강시작 2분의1 전에만 가능하다고 뜨는데
이거 다음주 월요일부터
휴학 가능하다는 얘긴가요ㅠㅜ
수강시작 2분의1 전에만 가능하다고 뜨는데
이거 다음주 월요일부터
휴학 가능하다는 얘긴가요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방학중에도 휴학기간이 있고 개강 후에도 휴학기간이 있을 거에요 그때 휴학신청하시면됩니다.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댕댕이
혹시 기간 확인은 어디서 하는지 아시나요...?
0
0
냐냐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냐냐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냐냐냐
학사일정 확인하세요
9월 5일부터 8일 같네요
9월 5일부터 8일 같네요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댕댕이
감사합니다ㅎㅎㅎ
0
0
냐냐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냐냐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