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독일어 수업 난이도좀알려주세요 ㅎ
ㅁㄴㅇㅁㅇㅁ2
- 2017.09.01. 10:47
- 861
들어보신분 난이도좀
권한이 없습니다.
공부하면 안어려워요 세세하게 외울게많을뿐,
0
0
흩날리는벚꽃한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흩날리는벚꽃한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버블로그보면서 공부하고 번역기만돌려도 수업때놓친거찾는건안어렵더라구요
0
0
흩날리는벚꽃한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흩날리는벚꽃한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ㅁㅇ 교수님수업이면 수업만 잘들어도 시험공부할게없을정도로 쉬워요
0
0
덴마크요거트드링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덴마크요거트드링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덴마크요거트드링킹
이번에 ㅎㅁㅇ교수님 수업 없어요ㅠㅠㅠㅠㅠㅠ 기껏 신청해놨더니 교수님 바뀜
0
0
specime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ecim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