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연도? 중도? 휴학생 이제복학했는데 책빌리는도서관 몇시까지하나요? 크리스탈 2017.09.01. 14:22 489 2 연도? 중도?? ㅜㅜㅜ 휴학하다와서 뭐가뭔지 .. 구 연도 몇시까지 책 빌릴수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지렁이버섯 17.09.01. 15:43 학기중 9시 방학중 6시로 알고 있어요 토요일은 1시 0 0 지렁이버섯 댓글 내용 복사 학기중 9시 방학중 6시로 알고 있어요 토요일은 1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지렁이버섯]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크리스탈 글쓴이 17.09.01. 16:30 지렁이버섯 감사합니당 0 0 크리스탈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크리스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토요일은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