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인사행정론이나 도시정책론 수업 들어보신 학우분 계신가요?
잠온드아아앗앗앗앗
- 2017.09.02. 13:09
- 747
인사행정론은 박희정교수님이고 도시정책론은 김용철 교수님입니다! 두 수업 다 시험이 어려운지 과제가 많은편인지 알고 싶은데 후기 작성기간을 놓쳐서 알 도리가없네요 ㅜㅜ 혹시 들어보신분 간단하게만이라도 적어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
0
오후115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후115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후1152
으아 무섭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잠온드아아앗앗앗앗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온드아아앗앗앗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후1152
과제비율 20이던데 과제도 내야할 것 많나요??
0
0
잠온드아아앗앗앗앗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온드아아앗앗앗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장 빡센건 김행범교수님이신데 위에 글쓴분이 뭔가 잘못 알고 계신듯 하네요 ㅋㅋ
인사행정론은 일단 팀과제 하나있고 중간기말이 있고 출석이 있는데 중간은 객관식 기말은 서술인데 객관식을 잘 치셔야됩니다 거기서 A가 거의 다 갈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
객관식 난도가 좀 있어서 진짜 꼼꼼히 공부하셔야돼요 그리고 기말 때 서술형은 큰문제가 2개인데 그 밑에 자잘하게 2개내셔서 총 4문제 나왔습니다 ㅋㅋ
인사행정론은 일단 팀과제 하나있고 중간기말이 있고 출석이 있는데 중간은 객관식 기말은 서술인데 객관식을 잘 치셔야됩니다 거기서 A가 거의 다 갈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
객관식 난도가 좀 있어서 진짜 꼼꼼히 공부하셔야돼요 그리고 기말 때 서술형은 큰문제가 2개인데 그 밑에 자잘하게 2개내셔서 총 4문제 나왔습니다 ㅋㅋ
0
2
qntkseo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ntkseo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ntkseo21
우왓 진짜감사합니다!!!!! ㅜㅜㅜㅜㅜ
0
0
잠온드아아앗앗앗앗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온드아아앗앗앗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온드아아앗앗앗앗
혹시 인사행정론 교재 안구하셨으면 제가 드릴까요?? ㅋㅋ 그리고 그 수업 ppt수업이 위주고 팀과제는 책읽고 독후감쓰기였어요 ㅋㅋ
0
0
qntkseo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ntkseo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ntkseo21
앗 그렇구나 감사합니다 ㅜㅜ쪽지 드릴게요!!
0
0
잠온드아아앗앗앗앗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온드아아앗앗앗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아이언드래곤!
0
0
공US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US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USB
김용철 교수님수업 많이힘든가요?? 주르르르르..
0
0
잠온드아아앗앗앗앗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온드아아앗앗앗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진짜 열심히 했는데 비제로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