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열린사고와표현 재이수분반
쮸링
- 2017.09.02. 20:11
- 594
제가 2학기 열사표 수강신청을 했는데 확인을 꼼꼼이 안하고 한 탓에 신청을 하고보니 재이수분반이더라구요..
재이수 대상이 아닌데 재이수분반에 신청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수강 취소를 해야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2학기 열사표 수강신청을 했는데 확인을 꼼꼼이 안하고 한 탓에 신청을 하고보니 재이수분반이더라구요..
재이수 대상이 아닌데 재이수분반에 신청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수강 취소를 해야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