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음식
쇼부킹
- 2017.09.02. 23:43
- 1027
기숙사 음식물 반입이 어떻게 되나요 ??
스파게티 라볶이 같은 거 먹고 싶은데 물 넣구 물을 어디다 버려야되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숙사 음식물 반입이 어떻게 되나요 ??
스파게티 라볶이 같은 거 먹고 싶은데 물 넣구 물을 어디다 버려야되나요 ??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입은 뒷처리가능한 선에서 적당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