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전동킥보드 30만원대도 괜찮은가요?
킹갓샘숭
- 2017.09.02. 23:44
- 2299
알아보니까 백만원이 넘던데
물론 8인치 짜리 킥보드가 탐나긴합니다
타기도 좋을것같고 서스펜션도 잘되어있어서 덜컹거리는것도 적을것 같은데
금전적으로 좀 후달려서요ㅠ
30만원대도 교내에서 탈만한가요? 정문에서 기숙사까지 왔다갔다할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 31만원에 중고로 샀는데, 알고보니 판 사람이 저한테 폐급을 넘겼네요. 님도 조심하세요. 환불 기다리는 중이예요. 30만원이라도 타는데는 문제 없을것 같아요.
0
0
.대정보필요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정보필요해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새제품 41만정도짜리 N사꺼 타는데
가격상관없이 등판각도가 중요해요
제껀 등판각이 25도정도인데 생환대라인까진 괜찮은데 그 이상은 못가네요
타시는분 무게따라 조금 다른데 등판각이 30도라면 괜찮을꺼 같기도 합니다
가격상관없이 등판각도가 중요해요
제껀 등판각이 25도정도인데 생환대라인까진 괜찮은데 그 이상은 못가네요
타시는분 무게따라 조금 다른데 등판각이 30도라면 괜찮을꺼 같기도 합니다
0
0
즐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는 샤오미 미지아2를 35만원 정도에 샀었는데 좋아요 매일 4km정도 구불구불 언덕 있는 도보따라 통근하는데 20분 30분정도 걸리네요. 하지만 쓰면 쓸수록 배터리 효율이 떨어지는게 체감되고, 타이어 펑크나는것땜에 귀찮아서 솔리드 타이어로 바꿨습니다.
0
0
손창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창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만원이라면 저가제품인데 언덕에서는 힘이딸릴겁니다. 유튜브에 제품리뷰로 꼼꼼히 따져서 사시길.. 금전적으로 여유가되신다면 아이카봇의 쿠루스를 고려해보세요. 전동킥보드 최상급라인중 가성비 갑이에요.
0
0
제주도한라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주도한라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