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온천천에서 배드민턴 치자고 하는 사람들 절대 믿지 마세요
yaaachin
- 2017.09.03. 22:52
- 2286
3명이서 치길래 홀수라 사람이 모자라서 못치고 있다면서 한번 같이 쳐달라길래 쳐줬는데..
알고보니 사이비 종교였네요...
포교 수법이 많이 진화했네요
1달이나 연락와서 수상하다 했는데 역시..
온천천 위험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센나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나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나까리
번호를 안 알려주셔서 괜찮았던거같네요
저는 멍청하게..운동친구 구한다고 해서 번호를 알려줬어요 ㅠㅠㅠ
1달동안 종교 얘기 일체 없어서 진짜 친구 구하는줄알았네요ㅠㅠ1달동안 종교 얘기 하고싶어 얼마나 답답했을까요.. ㄷㄷ
저는 멍청하게..운동친구 구한다고 해서 번호를 알려줬어요 ㅠㅠㅠ
1달동안 종교 얘기 일체 없어서 진짜 친구 구하는줄알았네요ㅠㅠ1달동안 종교 얘기 하고싶어 얼마나 답답했을까요.. ㄷㄷ
0
0
yaaach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aaach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yaaach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줄ㅋㅋㅋ 아이고ㅋㅋㅋㅋ
막줄ㅋㅋㅋ 아이고ㅋㅋㅋㅋ
0
0
고양이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yaaachin
저도 호구에요 ㅋㅋ 캘리그라피 배우고 싶을 때 우연히 길에서 그런 거 하는 사람이랑 알게 돼서 땡잡았다 싶어서 번호 교환했더니 두번째 만났을 때 즈그들 아지트로 데리고 가서 포교를 하데요 ㅋㅋㅋ
수법이 하도 다양하고 교묘해서 이젠 아예 예상치 못한 곳에서 순식간에 훅 들어오니 미치고 환장할 노릇입니다 ㅋㅋㅋ
수법이 하도 다양하고 교묘해서 이젠 아예 예상치 못한 곳에서 순식간에 훅 들어오니 미치고 환장할 노릇입니다 ㅋㅋㅋ
0
0
센나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나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나까리
캘리그라피 포교도....있나요 ㄷㄷㄷ..덜덜덜... 전 예전에도 친구의 아는 언니가 무슨 스터디하자고 해서 별 생각 없이 갔는데 알고보니 사이비종교 스터딬ㅋㅋㅋㅋㅋㅋ..지인의 친구라 의심안한 그때도 당했는데 ㅠ전 바본가봅니다..
0
0
yaaach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aaach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놀라운 방법이네요 ㅋ
0
0
sexylov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xylo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연 그때 그 사람들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