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이번에 데니엘 교수님 기업영어 듣는데 혹시 학점 많이 짜게 주시나요??
양상빵상
- 2017.09.03. 23:47
- 653
이번이 마지막 학기라 많이 걱정되서 여쭤봅니다 ㅠ 주변에도 들어본사람이 없다고 하네요ㅠㅠ
그리고 굳이 기업영어 아니더라도 데니엘 교수님에 대한 정보만이라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권한이 없습니다.
데니엘이 키크고 젊은 남자쌤인가
0
0
Errrrrrrrr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rrrrrrrr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적이 없어서 ㅠ 다른 글들 보니까 잘생겼다는 댓글이 있긴했어요
0
0
양상빵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양상빵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게 친근하신 분이신데
학점 기준은 조금 있으신 편이에요.
그래도 공부를 열심히 하시면 에이플은 아니더라도 에이까지는 챙겨주십니다.
학점 기준은 조금 있으신 편이에요.
그래도 공부를 열심히 하시면 에이플은 아니더라도 에이까지는 챙겨주십니다.
0
0
line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ine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 그렇군요 ㅠㅠ 감사합니다!!성실히 들어야겠군요
0
0
양상빵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양상빵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