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금요일 성과 사랑 수업 들으시는분 뀨꺄뀨 2017.09.04. 12:25 317 2 9월 1일 출석 불렀나요??ㅠㅠ 혹시 준비물이나 사전에 알고 가야하는것들이 있나요...??ㅠ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뚜찌빠찌뽀찌 17.09.04. 13:33 저들엇는데 출석안불럿고 준비물없엇어용 0 0 뚜찌빠찌뽀찌 댓글 내용 복사 저들엇는데 출석안불럿고 준비물없엇어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뚜찌빠찌뽀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소롱롱 17.09.04. 22:53 뚜찌빠찌뽀찌 죄송한데 혹시 성과 사랑 중간 고사 치나요?? 오티때 안가서요ㅜㅜ 0 0 소롱롱 댓글 내용 복사 죄송한데 혹시 성과 사랑 중간 고사 치나요?? 오티때 안가서요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소롱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