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오늘 10시30분 형법특강 정지혜 교수님 수업
fjdj
- 2017.09.04. 12:30
- 354
첫수업인데 예비군 때문에 못갔네요 ㅠㅠ
출석은 불럿는지 수업했는지 무슨말 하셧는지 간단히 좀 알려주실 천사분 계신가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출석은 불럿는지 수업했는지 무슨말 하셧는지 간단히 좀 알려주실 천사분 계신가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예비규을 개강첫날부터 하노ㅋㅋㄱㅋ불쌍
0
0
7급교도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7급교도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교도관
그러게요 ㅠ
0
0
fj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j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 안불렀어요. 그리고 형법 조문 가져오라고 하셨어요! 수업은 개관? 정도 하셨습니다.
0
0
Alex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ex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exT
감사합니다 ㅠㅠ 형법조문은 어떻게 가져가면되죠??ㅠ
글고 수업 개관 대략 어 떻게하샷나요 ㅠㅠㅠ
이번 학점이 정말 중요해서,,,,감사합니다 퓨
글고 수업 개관 대략 어 떻게하샷나요 ㅠㅠㅠ
이번 학점이 정말 중요해서,,,,감사합니다 퓨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exT
몇분정도 수업하셧나요?? 안들으면 손해인거 말씀하신거 잇는지 ㅠㅠ
수업도 못갓는데 염치 없이 죄송합니다
수업도 못갓는데 염치 없이 죄송합니다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