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태블릿pc로 인강듣는건 중도 아무데서나 가능한가요?
혜롱혜롱
- 2017.09.04. 21:58
- 643
아니면 태블릿도 노트북열람실로 가야하나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타자소리안나지 않아요? 전 그냥 일반열람실에서 썼는데
0
0
형가리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형가리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가리너
앗! 감사합니다..!!! 중도 거의 안가본거 티냈네요 ㅎㅎ.. 따로 키보드 연결해서 쓰지 않는 이상 상관없나보네요!!
0
0
혜롱혜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혜롱혜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블릿 쓴답시고 다른자리까지 넓직하게 차지하거나
볼륨 크게해서 이어폰 밖으로 소리세는거 아니면
인강봐도 뭐 별 상관없지 않나요?
이게 안되는거면 열람실 내 휴대폰 사용도 막아야죠
볼륨 크게해서 이어폰 밖으로 소리세는거 아니면
인강봐도 뭐 별 상관없지 않나요?
이게 안되는거면 열람실 내 휴대폰 사용도 막아야죠
0
0
버블티배달해줘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버블티배달해줘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블티배달해줘요
그러네요! 너무 당연한 질문을 했나봐요..! 내일 가서 조심조심 조용히 인강보다 가겠습니당 ㅎㅎ.. 열공하세요 버블티님도!!!
0
0
혜롱혜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혜롱혜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