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민법총칙(오나희교수님)수업 들으시는분~
pnuuusig
- 2017.09.05. 11:30
- 290
제가 이 수업을 듣고 싶은데
다른 수업이랑 겹쳐서 고민중입니다~
수강인원도 다른것에 비해서 적고 교수님도 새로운 분이시라던데..
오늘 수업 전반적으로 어땠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이 수업을 듣고 싶은데
다른 수업이랑 겹쳐서 고민중입니다~
수강인원도 다른것에 비해서 적고 교수님도 새로운 분이시라던데..
오늘 수업 전반적으로 어땠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