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조직관리론 곽선화교수님
잉픙
- 2017.09.05. 13:24
- 591
방금 수강정정해서 들어갔는데
오늘 수업 하셨나요?ㅠㅠ
오늘 수업 하셨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그냥 오티만 하셨어여~
0
0
합리적아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합리적아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리적아싸
앗 혹시 책은 무슨책 사야하나용??
0
0
잉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재 있는데 카페에 자료 올려두신다고 해서 굳이 안사도 된다고 했던거 같습니다!
0
0
합리적아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합리적아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리적아싸
감사합니당 ㅠㅠ 혹시 카페주소 알려주실수있나요?!
0
0
잉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픙
http://cafe.naver.com/sun9915 여기에욥
0
0
합리적아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합리적아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픙
혹시 이번 학기는 팀별과제가 주를 이루나요!? ㅠㅠ
0
0
잉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픙
팀플이 2번이나 되더라고요...좀 빡셀거 같습니다 ㅜㅜ
0
0
합리적아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합리적아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