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회계학원리 노정희 교수님 화목 9:00 수업 교재 아시는 분~!
fuwuwjdx
- 2017.09.05. 18:52
- 291
사정이 있어서 아침에 수업 못 들어갔었는데
어떤 교재 쓰는지 알려주실 분~ㅜㅜ
계획표에는 '회계원리 2판 (교육과학사)'라고 되어있는데 이거 쓰신다고 하셨나요?ㅎㅎㅎ
그리고 특별히 다른 말씀 없으셨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떤 교재 쓰는지 알려주실 분~ㅜㅜ
계획표에는 '회계원리 2판 (교육과학사)'라고 되어있는데 이거 쓰신다고 하셨나요?ㅎㅎㅎ
그리고 특별히 다른 말씀 없으셨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