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파생상품론, 첫수업때 알려주신 말씀있나요?ㅎㅎ 경나영노 2017.09.05. 22:19 221 2 중요하나거나 그런 말씀 등 있나요..? 추천0 비추천2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페르 17.09.11. 20:46 그냥 수강계획표 읽어보는 정도로 하고 끝났어요. 퀴즈는 불시에 예습퀴즈(다음시간 분량 정도가 범위), 발표는 3인1팀이 표준(주제 나올 때마다 지원하는 2팀이 같은 주제로 2주 후 발표). 이 정도인 거 같아요. 0 0 페르 댓글 내용 복사 그냥 수강계획표 읽어보는 정도로 하고 끝났어요. 퀴즈는 불시에 예습퀴즈(다음시간 분량 정도가 범위), 발표는 3인1팀이 표준(주제 나올 때마다 지원하는 2팀이 같은 주제로 2주 후 발표). 이 정도인 거 같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페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경나영노 글쓴이 17.09.11. 21:28 감사해요 ㅎㅎ 0 0 경나영노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해요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경나영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페르 17.09.11. 20:46 그냥 수강계획표 읽어보는 정도로 하고 끝났어요. 퀴즈는 불시에 예습퀴즈(다음시간 분량 정도가 범위), 발표는 3인1팀이 표준(주제 나올 때마다 지원하는 2팀이 같은 주제로 2주 후 발표). 이 정도인 거 같아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