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비만관리 화목 세시 오늘 출석하신분!!
qowjdn
- 2017.09.05. 23:58
- 506
교수님 어떠신가요??조별과제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조별과제 없어요
0
0
누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구야
헐 복받으실거에요ㅠㅠ혹시 공지사항 plms에 올려주시나요???? 수업 망햇단 생각은 안드시죠?ㅜㅜㅜㅜ
0
0
qowjd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owjd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owjdn
PLMS에는 안올리시고 수업은 괜찮은 것 같아요. 목요일에는 꼭 오세요~
0
0
누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구야
고맙습니다ㅎㅎㅎ
0
0
qowjd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owjd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완전 재미있구 좋아요ㅎㅎ!!
0
0
로아벨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아벨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아벨라
고맙습니다ㅜㅜ혹시 책 꼭 필요한가요??
0
0
qowjd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owjd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owjdn
수업에 필요한 책은 더이상 발매 되지 않는다구
따로 홈페이지에 그 날 하는 자료 올려둘테니
복사 해오라고 하셨어요!!
따로 홈페이지에 그 날 하는 자료 올려둘테니
복사 해오라고 하셨어요!!
0
0
로아벨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아벨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아벨라
헐 그렇군요ㅠㅠ혹시 홈페이지 주소 알 수 있을까요.?8^8수강정정을 해서ㅜㅜㅜㅜ
0
0
qowjd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owjd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owjdn
화요일에는 목요일날 알려주신다구 하셨는데
제가 못 가서 그러는데..혹시 목요일날 가셨으면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ㅠㅠ
제가 못 가서 그러는데..혹시 목요일날 가셨으면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ㅠㅠ
0
0
로아벨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아벨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아벨라
화요일에 알려준대욥
0
0
qowjd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owjd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owjdn
감사해욥
0
0
미에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에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