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 연학제 롤 대회 어그거야 2017.09.06. 02:26 597 2 현 다이아4 미드라이너입니다. 데려가주실분....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daily 17.09.06. 11:19 즐겜인가여 0 0 daily 댓글 내용 복사 즐겜인가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dail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어그거야 글쓴이 17.09.06. 12:58 daily 비록 못하지만... 빡겜입니다. 죄송합니다 퓨ㅠ 0 0 어그거야 댓글 내용 복사 비록 못하지만... 빡겜입니다. 죄송합니다 퓨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그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