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금요일 9시 열사표 ㄱㅅㅁ교수님
아이셔_
- 2017.09.06. 03:22
- 260
제가 정정해서 오티를 안들었는데 특별한 공지 사항이 있으셨나요? 그리고 시험이 30퍼센트던데 혹시 중간 혹은 기말만 본다는 말씀이 있으셨는지 궁금합니다 ㅠ 알려주시면 수업가서 사례해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